2024학년도 후반기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,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 |
기 간 |
- 2024. 08. 29(목) 10:00 ~ 09. 18(수) 23:00
2 |
신청방법 |
- 스마트폰으로 신청 [붙임1.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] 참고
- 스마트폰: Play스토어/App스토어에서 "우리WON뱅킹“ 앱 다운 설치
- 학번 조회: 홈페이지 조회(http://campus.cau.ac.kr/uih/UihCon90Fr.jsp)
- 준비물
① 신분증: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(여권 불가)
② 사진파일: jpg형식 파일(200KB 미만)인 스마트폰에 준비
3 |
수령방법 |
- 신청 시 수령지 선택 (자택 or 교내 우리은행)
①자택 수령: 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, 학생증 기능은 학교 방문 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 학적 업데이트 요청
※ 필독: 자택 수령 시,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 학적 업데이트 요청해야 함. 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시 LOCK, 사용불가
②교내 우리은행 수령: 신분증 지참 필수
4 |
모바일 학생증(e-ID) 사용 |
-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전 기사용 가능
- 발급 방법: [붙임.2 모바일 학생증(e-ID) 이용 안내] 참고
- 사용 기한: 포탈 가입 시 부터 ~ 2024. 12. 31.(화)
*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
5 |
외국인/ 학적정정자/ 미성년자/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 |
- 신청 기간: 2024년 9월 23일(월)부터 상시 신청 가능
- 신청 방법 (사진 업로드 必: 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- 학생증)
①순수학생증: 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– 학생증/신분증 발급신청
②금융학생증: 교내우리은행 방문→ 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
서울 캠퍼스: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
다빈치 캠퍼스: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- 발급 확인(①+②): 포탈-강의마당-수업-전자출결-카드발급-발급신청 및 관리- 발급내역
조회,,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,
- 수령 장소(①+②): 신분증 지참 必
서울 캠퍼스: 201관 1층 학사팀 증명창구
다빈치 캠퍼스: 901관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- 학적정정자(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)처리 이후 신청
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, 본인 신분증 지참
②학사팀(201관 1층) 증명 창구로 내방, 비치 서식(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)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
③우편 신청 가능: 문의처_ 학사팀 02)820-6035~6
6 |
문의처 |
- 은행 업무 문의: 우리은행: 1588-5000, 우리카드: 1599-5000
- 학적 관련 문의: 서울 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(02-820-6035~6)
다빈치 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(031-670-3373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