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공지사항

2024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2024.08.14

2024학년도 후반기 신입생 학생증 신청 안내

2024학년도 후반기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,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

기 간

- 2024. 08. 29() 10:00 ~ 09. 18() 23:00

 

2

신청방법

- 스마트폰으로 신청 [붙임1. 우리WON뱅킹 대학 학생증카드 신청 안내] 참고

- 스마트폰: Play스토어/App스토어에서 "우리WON뱅킹앱 다운 설치

- 학번 조회홈페이지 조회(http://campus.cau.ac.kr/uih/UihCon90Fr.jsp)

- 준비물

  ① 신분증: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(여권 불가)

  ② 사진파일: jpg형식 파일(200KB 미만)인 스마트폰에 준비


3

수령방법

- 신청 시 수령지 선택 (자택 or 교내 우리은행)

​  ①자택 수령: 은행 체크카드로는 수령 즉시 사용 가능, 학생증 기능은 학교 방문 시 필히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 학적 업데이트 요청

     ※ 필독: 자택 수령 시, 교내 우리은행 선방문하여 학적 업데이트 요청해야 함. 학적 업데이트 없이 교내 건물 태그 시 LOCK, 사용불가

  ②교내 우리은행 수령: 신분증 지참 필수


4

모바일 학생증(e-ID) 사용

-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전 기사용 가능

- 발급 방법: [붙임.2 모바일 학생증(e-ID) 이용 안내] 참고

- 사용 기한: 포탈 가입 시 부터 ~ 2024. 12. 31.()

* 스마트학생증(실물카드) 발급 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

 

5

외국인/ 학적정정자/ 미성년자/ 기간내 미신청자 신청 방법

- 신청 기간: 2024923()부터 상시 신청 가능

- 신청 방법 (사진 업로드 : 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- 학생증)

  ①순수학생증: 포탈- 강의마당- 수업- 전자출결- 카드신청학생증/신분증 발급신청

  ②금융학생증: 교내우리은행 방문카드 수령 이후 아래 장소로 제출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서울 캠퍼스: 201 1층 학사팀 증명창구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다빈치 캠퍼스: 901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
- 발급 확인(+): 포탈-강의마당-수업-전자출결-카드발급-발급신청 및 관리- 발급내역

조회,, 에서 발급 내역 존재 시,

- 수령 장소(+): 신분증 지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서울 캠퍼스: 201 1층 학사팀 증명창구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다빈치 캠퍼스: 901 2층 행정지원팀 증명센터

- 학적정정자(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)처리 이후 신청

  ①학적 생성 이후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, 본인 신분증 지참

  ②학사팀(2011) 증명 창구로 내방, 비치 서식(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)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

  ③우편 신청 가능: 문의처_ 학사팀 02)820-6035~6

 

6

문의처

- 은행 업무 문의: 우리은행: 1588-5000, 우리카드: 1599-5000

- 학적 관련 문의: 서울 캠퍼스 2011층 학사팀 (02-820-6035~6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다빈치 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(031-670-3373)

목록으로